얼굴점 관상 알아보기 - 복점 흉점 차이
목차
얼굴 점 관상 그리고 얼굴 점 위치의 의미에 대해서 재미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에 난 점의 위치로 처음 보는 상대의 성격까지 파악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한 번쯤 알아두는 것이 나쁠 것은 없어 보입니다.
코에 점 있는 사람
코에 점이 있다면 재물운이 좋아서 주변이 늘 사람들로 북적거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운만 믿으면 안되겠죠? 코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연애하는데도 씀씀이가 커서 경제관념이 올곧은 사람과 연애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입술 위에 점이 있는 사람
입술에 점이 있는 사람은 거짓말을 잘 하지 못하며, 책임감이 강해서 내뱉은 말에 대해서 끝까지 책임을 지는 유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먹을 복이 많아서 굶은 일이 없고, 말을 잘해 주위에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연애 스타일은 입술위에 점이 있다면 적극적이고 입술 아래에 있다면 수동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볼에 점이 있는 사람
볼에 점이 있는 사람은 과묵한 성격이기 때문에 기대고 의지하기에 좋은 유형인데요. 옳지 않은 일에 대해서는 정의감에 불타올라 가끔씩 주위사람을 난감하게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연애에서는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불륜이나 남의 애인을 뺏으려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볼에 있는 점은 매력점이라고도 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이마에 점이 있는 사람
이마에 점이 있는 사람은 보통 야망으로 가득 찬 경우가 많은데요. 일에 있어 회사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프리랜서와 같은 직업이 어울린다고 하네요. 연애에서는 항상 자신감이 넘쳐 리드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턱에 점이 있는 사람
턱에 점이 있는 사람은 금방 싫증을 내기 때문에 대부분의 일에 대해 끈질기게 버티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본인이 좋아하는 어떤 한 가지 일에 빠지게 된다면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연애 할 때는 한 사람과 오래 사귀는 경우가 적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목에 점이 있는 사람
목에 점이 있는 사람은 고집이 세고 자존심도 높아서 절대 지려고 하지 않는데요. 그래서 구성원들 간의 잦은 마찰이 생기고, 때문에 스트레스에 시달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연애에 있어서는 자기중심적 성향이 강해서 상대를 금방 피곤하게 만드는 유형이라고 합니다.
얼굴 전체에 점이 많은 사람
얼굴에 점이 많은 사람은 무슨 일이든 한 방향만 바라보고 나아가는 우직한 성격을 가진 유형인데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앞만 똑바로 보고 가기 때문에 리더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연애에서는 한 사람에게만 헌신적으로 쏟아 붓는 성격이라 상대가 부담스러움을 느끼는 경우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얼굴에 점이 없는 사람
얼굴에 점이 하나도 없는 사람은 어리광이 많은 성격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주변 사람이나 환경에 쉽게 휘둘리기 때문에 보호 받고 싶어 하는 경향이 상대적으로 크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정하게 자신을 리드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을 수 있다고 하네요.
눈 밑에 점이 있는 사람
눈 밑에 점이 있는 사람은 보통 감수성이 풍부하고 다정해서 거절을 잘 하지 못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타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고 들어주면서 쉽게 감정 이입을 하며 눈물이 많은 타입이라 이 점은 눈물점이라고도 불립니다. 이들은 이성을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연애 경험이 많다고 하네요.
눈썹에 점
눈썹은 크게 성공할 복점이라고 합니다. 특히 눈썹 주위의 점은 돈독한 친구관계를 쌓을 수 있는 점이며, 눈 사이에 있는 점과 눈 위에 있는 점은 판단력이 좋아 자수성가 할 타입 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