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소집해제 인피니트 군필 아이돌
목차
그룹 인피니트 메인보컬인 남우현이 오늘 전역합니다
우현의 소집해제 소식에 팬들은 "Welcome 우현오빠!", "우현아 소집해제 축하해요", "우현아 그동안 수고 했어요" 등의 댓글과 해시태그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4일 인피니트 공식 SNS에는 "남우현 보고 싶었다"라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지난 2019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해온 남우현은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인피니트 그룹 맴버로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데뷔하였습니다.
방송생활을 하던 중 2014년 방송 촬영에서 어깨 부상을 입어 4급 판정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써 남우현은 김성규, 장동우, 이성열, 성종에 이어 인피니트 멤버 중 5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마친 군필 아이돌이 되었습니다.
* 참고로 지난 2월 해병대에 입대한 엘은 현재 군 복무 중입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의 리더인 성규와 함께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창법과 음색이 다른 둘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듣기 좋은 명곡들을 탄생시켰습니다. 솔로 활동에서도 '너만 괜찮다면', '지금 이 노래', 홀드 온 미 등의 곡을 통해 본인만의 색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자작곡도 여러곡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뮤지컬과 작곡 그리고 메인인 아이돌 활동까지 다재다능한 인피니트 우현의 소집해제를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