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콕 보험처리 방법
목차
문콕 보상과 수리비 청구 방법
어떤 사고도 그렇지만 주차장 문콕 사고의 경우 매우 불쾌한 사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경미한 문콕 수리비는 얼마 되지 않는 비용이면 된다고 생각이 드는 경미한 사고라고 생각해 그냥 넘어가려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주차장 문콕 보상은 피해자가 결정해야 할 문제이며 사고 발생시 사과가 우선입니다.
남의 재산에 피해를 주었음에도 불구 '별 티도 안나네' 하는 안일한 생각으로 언성을 높이다 결국 문콕 보험처리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정중한 사과와 함께 합리적인 방법으로 진행하는 문콕 수리비와 그렇지 않고 문콕 보험처리로 보상을 진행하는 경우 어떤 차이가 있는지 설명드립니다.
문콕 수리비 보상방법
문콕 복원을 위한 수리 방법에는 덴트가 있으며 아무리 경미하여도 흠집이 있다면 판금도색 수리로 진행을 하는게 올바른 수리 방법입니다.
덴트의 경우 기존의 도장면을 살릴 수 있는 무도색 시공이며 수리 시간이 짧고 문콕 수리비도 판금도색 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덴트로 수리를 진행하는게 합리적인 수리 방법입니다. 수리비는 업체마다 다르지만 보통 15만 원~20만 원 정도로 해결됩니다.
법적 교체 수리의 기준이 되는 찌그러짐을 서비스센터에서 교체 수리로 진행하게 되면 기본 200만 원이 넘어가는 문콕 수리비 보상은 물론이고 최소 2주에서 최대 한 달 정도가 소요되는 수리 기간 동안 대여료 등 보험료 할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해차 입장에서는 차량가액 하락에 의한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