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동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테스트

자덩츄 발행일 : 2022-06-19

목차

    좋아하는 동물 3마리를 순서대로 떠올려보세요.

     

    떠올린 동물들의 성격, 상징을 말해보세요.

     

    (자세히 설명할수록 좋습니다.)

     

    예시 : 1) 호랑이 - 강인하고 용감하고 대담한 부분을 가지고 있지만 상처를 준다

       

    동물로 알아보는 성격 심리테스트

    첫 번째 동물 : 내가 생각하는 나 자신의 성격

     

    두 번째 동물 : 남들이 보는 나의 대표적인 성격

     

    세 번째 동물 : 실제 나의 성격

     

    다른 검사도 있대유~

     

     

    ‘너의 스킨십’ 타입을 알아보는 테스트(15세 미만 클릭X)

    늦은 밤 집으로 가는 길, 한 쌍의 ㅗㅜㅑ 커플을 목격한 당신. 못 본 척 지나가려는데 자꾸 시선이 간다. 그들의 어떤 모습 때문일까? 1. 가로등 아래서 영화의 한 장면처럼 딥키스하고 있다. 2. 둘

    lottery.tistory.com

     

     

    본격 심리테스트 '나는 얼마나 헌신적인 사람일까?'

    늦잠을 자다 급히 집을 나온 당신. 문득 발을 내려다보니 세상에나, 짝짝이 신발을 신고 있다. 당신은 그걸 어디서 알아챘을까? 1. 대문 밖이나 엘리베이터 안 2. 차를 탔을 때 3. 목적지에 다 도착

    lottery.tistory.com

     

     

    트럼프카드로 알아보는 ‘너의 결혼식’

    당신 앞에 어떤 큰 모양이 그려진 카드들이 있다. 하나만 고르라면 어떤 카드를 고르겠는가? 1. 큰 다이아몬드 모양이 그려진 카드 2. 큰 하트 모양이 그려진 카드 3. 큰 리본 모양이 그려진 카드 4

    lotte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