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력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 남자편

자덩츄 발행일 : 2021-12-14

목차

    많은 여성분들이 공감을 했다는 매력 있는 남자의 특징을 몇 가지 공유합니다.

    매력있는 남자

    유머

    그냥 같이 있는데 한마디만 해도 웃음이 나오고, 분위기를 잘 맞추는 남자라면? 이들은 가장 중요한 매력 포인트를 갖춘 사람들입니다. 선천적으로 유머 센스를 타고난 사람도 있고, 후천적으로 유머러스한 친구를 두거나 스스로 연구, 분석하여 센스를 만들어낸 사람들이 매력이 높은 것은 더 말할 필요도 없는 중요매력 포인트입니다. 예컨대 개그맨들이 예쁜 여자 아나운서들과 결혼하거나, 결혼 후 이혼 퍼센티지가 매우 낮은 것은 이미 여러 사례들로 증명이 되었습니다.

     

    예의

    어른을 공경하고 약자에게 예의 있게 행동하는 남자는 매력적으로 보일 수 밖에 없는데요. 공공장소에서 어른들 혹은 약자에게 양보하고 도움을 주는 모습은 기본 소양으로 갖추어야 하겠습니다.

     

     

     

    목소리(동굴 보이스)

    사실 매우 중요한 부분이 목소리입니다. 많은 남자들이 외적인면에 치중할 때, 일단 목소리가 좋으면 그 외모를 어느 정도 커버하거나 더 띄어주는 효과가 있다는 점. 목소리가 좋다면 말을 유수하고 막힘없이 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게 좋겠죠? 꿀성대를 가진 사람들은 발표를 하거나 노래를 할 때 또는 간단하게 통화만 해도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실 목소리를 가다듬는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므로 타고나지 않은 사람은 아래 다른 매력을 높이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스타일

    잘생기지 않거나 키가 작더라도 자기 체형에 맞게 옷을 입을 줄 알고 스스로 스타일을 꾸민다면 매력이 많이 올라갑니다. 몇몇 여성은 “키가 작아도 된다. 하지만 옷 잘입는 사람이 좋다.” 라고 할 정도로 패션을 중요시 여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옷 잘 입는다. 옷 이쁘다 어디서 샀어? 라는 말을 듣는 남자라면 스타일은 잘 갖추고 있다 판단해도 되겠습니다.

     

    의리

    여자 친구나 동성 친구든 간에 의리를 잘 지키는 남자의 경우 여성들에게 신뢰가 높은데요. 여기에 더해 자기 주변의 가까운 사람을 챙기고 ,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돕는 모습을 보인다면 그 매력 지수는 더욱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