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은행 KJB모바일 비대면 아파트대출 신청 정리

자덩츄 발행일 : 2024-03-04

목차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을 알고 계신가요?

     

    이 상품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다양한 자금 용도에 맞게 최대 10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우대금리를 통해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기간 연장이나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됩니다. 만약 아파트 대출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을 한번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 신청 자격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을 신청하려면, 본인 명의 또는 배우자와 공동명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고, 전자적 방식을 통해 서류 제출이 가능한 개인이어야 합니다.

     

    제외 대상자로는 법인, 미성년자, 2주택 이상 소유자, 외국인, 연체 대출금 보유자,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출을 제한하고 있는 자 등이 있습니다. 3자 담보 제공은 불가하고, 담보물건에 선순위 대출 및 선순위 임대차가 있는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제출 서류는 재직 및 사업 확인 서류, 소득 증빙 자료, 주민등록등초본, 등기사항증명서, 주택 구입자금, 생활 안정자금 등으로 추가 서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 금리 및 이용 한도

    대출 이용 한도는 가용 담보가액 범위 내 최소 2천만 원에서 최대 10억 원 이내이고, 자금 용도, 세대의 주택 보유 수, 담보물 소재지 및 연소득 등에 따라 대출 금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우대금리로 계산되고, 최종 금리의 0.5% 교육세는 별도로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이고, 거래실적별 우대금리 + 자금 용도별 우대금리로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실적별 우대금리

    • 신용, 체크카드 사용금액 30만 원 이상 : 연 0.3%
    •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평균잔액 50만 원 이상 : 연 0.3%
    •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평균잔액 100만 원 이상 : 연 0.4%

     

    자금 용도별 우대금리

    • 생활안정자금 목적 : 연 0.3%
    • 타행대환자금 목적 : 연 0.3%
    • 주택구입자금 목적 : 연 0.2%

     

    적용 금리는 기준금리와 개인 신용평점 등에 따라 산출된 가산금리, 거래실적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므로, 실제 적용 금리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 기간 연장 및 중도 상환 수수료

    계약 갱신은 당행의 일정 조건을 갖춘 경우 은행이 정한 기준에 따라 기한연장 가능 여부 심사 후 승인을 득한 경우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로 거치 1년을 포함하여 10, 15, 30, 40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은 매달 원금을 균등하게 납부하고, 줄어드는 대출 잔액에 따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상환금액이 항상 일정하고 소득과 지출이 일정한 소득자에게 적절합니다. 이자는 매 1개월 후취일 납부로, 이자의 부과시기는 일정 주기 단위로 납부하고 원금 또는 이자 상환은 약정내용에 따라 자동이체 처리됩니다. 원금 또는 이자 상환은 약정내용에 따라 자동이체 처리되고, 직접 상환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대출 상환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중도상환 대출금액 × 중도상환 수수료율 × 잔여 대출기간 ÷ 대출 약정기간이고,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고정금리 대출 1.5%, 변동금리 대출은 1.3%입니다. 대출 약정기간이 3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3년을 약정기간으로 하고, 최초 약정일로부터 3년이 경과한 경우에는 면제됩니다.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 신청

     

    https://pib.kjbank.com/ib20/mnu/BPB0000000001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은 스마트뱅킹 앱이나 모바일웹뱅킹으로 신청할 수 있는 간편한 아파트 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서류를 제출하면, 신속하게 한도와 금리를 확인하고, 대출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한도는 최대 10억원이며, 금리는 연 2.5%부터 적용됩니다. 이렇게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광주은행이 한국주택금융공사의 주택금융유동화제도에 참여하여, 대출금을 유동화하고, 금리를 인하하기 때문입니다.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 장점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은 비대면으로 신청하고, 대출금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것만이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의 장점이 아닙니다. 광주은행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은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형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청년의 주거비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청년 맞춤형 전월세 보증금대출, 신규임대주택 입주 고객을 위한 집단전세자금대출, 2금융권 고금리 전세자금대출 전환상품인 KJB징검다리전세자금대출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유연한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비대면 대출

    KJB모바일 아파트대출은 광주은행의 스마트뱅킹 앱이나 모바일웹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주은행의 대표전화 1588-3388이나 영업점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