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레미파? No! ‘나는 솔로’ 정주행 최신회차 다시보기

자덩츄 발행일 : 2023-09-11

목차

    요즘 핫하디 핫한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인데요. 1030분에 SBS Plus 채널 또는 ENA 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프로그램은 인기 프로그램인 만큼 대부분의 OTT 서비스에서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청 가능한 OTT 서비스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디즈니플러스(Disney+)를 통한 나는솔로 프로그램 다시보기 시청은 아직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나는 SOLO 16100화가 넘는 전편을 정주행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나는솔로 다시 보기

    나는솔로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TV 채널을 통한 본방송 시청보다, OTT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다시보기 시청 방법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아래 OTT 서비스를 통해 가능합니다.

     

    • 티빙(TVING)
    • 넷플릭스(Netflix)
    • 쿠팡플레이(coupang play)
    • 웨이브(Wavve)
    • 왓챠(WATCHA)

    *이번 114회 방송을 시청하려면 SBS Plus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본방송을 시청하거나 티빙 또는 넷플릭스를 통해 최신회차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SOLO 16기 최신회차 다시보기

    최신회차는 매주 수요일 밤 1030분에 방송되어 넷플릭스 등의 OTT에 목요일 업로드됩니다. 시간으로보면 대략 매주 목요일 0030분 전후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솔로 본방송 종료 후 약 30분이 지난 시점에 OTT서비스를 통해 나는 솔로 최신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113회 제목: 혼돈에 휩싸이며 리셋된 돌싱 나라?!

    112회 제목: 모두가 행복한 데이트 속 광수와 영숙에겐 무슨 일이?!

    111회 제목: 운명이 이어줄 랜덤 데이트에서 나의 도령님은?!

    110회 제목: 돌싱 남녀가 본격적으로 움직이며 플러팅을 시작하다?

    109회 제목: 자기소개가 끝난 이후 첫 데이트를 위한 반전 넘치는 첫 선택!

    108회 제목: 솔로남들의 첫인상 선택의 순간, 충격과 공포에 빠진 솔로남들?!

     

    나는 SOLO 정주행

     

     

    티비위키 우회 접속하기(최신주소/새주소)

    무료 VPN 목록에서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록시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프록시 사이트는 간단한 웹사이트 검색에 적합하며, 영상 스트리밍에서는 속도가 느리기

    whiteiron.co.kr

    넷플릭스 사이트나 스마트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나는 SOLO 1회부터 최근에 나온 회차까지 재생해서 재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ENA 채널에서도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을 시청 가능한데요. ENA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채널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SOLO 114화 편성표를 통해 일정도 확인 가능하니 같이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SBS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실시간 방송 중인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나는 SOLO 본방송도 볼 수 있으며, 재방송 시간에 SBS 온에어를 통해서 보는 방법 또한 존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