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하반기 비상금대출(Feat.무직)

자덩츄 발행일 : 2023-10-23

목차

    제 1금융권과 제 2금융권의 금리차이가 매우 심하다는 것은 상식이죠.

      KEB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1년 단위로 대출 기간을 연장해서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함

       

       

      상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비상시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최근에는 은행 방문 필요없이 서류 제출 필요 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직업 또는 소득에 무관하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상품은 무직자 대출로도 적합하며 기본 금리도 제 1금융권답게 약 4.4%로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만 할 수 있으면 별도의 서류제출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모바일 신청으로 간단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

       

      농협에서 출시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주거래 은행이 농협이신 분들이 애용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 신청을 통해서 접수하실 수 있으며 대출 조건은 직업 무관, 소득 무관으로 주부, 대학생, 실직자 등 자유롭게 신청 가능합니다.

       

      별도의 제출서류 혹은 보증이 필요치 않으며 통신등급만 조회하고 있습니다. 직접 창구에 방문하셔서 신청하는 것이 아닌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만 접수를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용방법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넷 상담 또는 예약 신청을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편해졌죠.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 대출 - 1 금융권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조회 만으로도 이용 가능

       

      앞서 소개해드린 농협 상품과 같이 직업 또는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정보만 확인하는 대출상품입니다.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이용 자격이 주어진 것이라고 봐도 무방하며 앞서 소개해드린 상품들과의 차이점은 대출 금리가 변동금리로 적용되기 때문에 신청하는 시점에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시기 위해선 영업점에 전화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변동금리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대출금을 상환하는 기간 동안 금리가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인데 이는 금리가 오를수도 있지만 반대로 내려갈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서, 이용자가 설명을 충분히 들어본 이후에 결정 내리시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 - 1 금융권

      가장 조건이 까다롭지 않음

      가장 낮은 대출금리

      2023년 하반기 가장 인기있는 무직자 비상금 대출 서비스는 바로 카카오 상품입니다. 역시나 직업 또는 소득에 무관하게 최저 연 3.09%의 대출금리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서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무려 300만 원까지 대출 가능하고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만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카카오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군더더기 없고 깔끔하고 신속하게 대출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 1 금융권

       

      3,500만 원 이상의 소득이 있어야 이용 가능

      낮은 대출 금리가 장점

       

      쏠편한 포켓론은 제1 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서비스하는 상품으로 잘 아시는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이라고도 불립니다. 대출 금리가 2.86%로 저렴한 편이고 대출 한도도 500만 원으로 적지 않게 나오지만 단점은 연 소득이 3,500만 원 이상이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년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유가 될 때마다 원금을 납입하셔서 대출이자를 줄여 나갈 수 있습니다.

      댓글